2015년 1월 27일 화요일

그라비올라 잎차

그라비올라 잎차

수제 그라비올라 잎차
 
1. 열대우림 청정지역
인도네시아 서부자와 할리문-살락산 열대우림 국립공원(TNGHS) 자락 해발 800미터에서 자생하는 무공해 청정지역의 그라비올라 나무에서만 잎을 수확하기 때문에 공해물질이 잎 표면에 집착되지 않고 자연적인 깨끗함과 싱그러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 그라비올라 나무의 잎은 특유의 정향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식물에 비해 개미가 많고 공해 및 오염물질이 잎 표면에 쉽게 달라붙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2. 효능 및 품질 극대화
5년 이상된 다 자란 그라비올라 나무 잎 중 아세토게닌 성분(Annonaceous acetogenins)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4-5번째 잎 위주로 선별 채취하여 제품을 생산하여 차의 효능를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 연구논문 결과에 따르면 그라비올라 잎의 유효성분인 아세토기닌 성분은 다 자란 그라비올라 나무의 가지끝에서 4-5번째 잎(중간잎)에서 성분함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보고하고 있으므로 묘종잎, 어린잎 및 노화잎은 효능이 적거나 미비하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3. 오랜 연구 및 개발
2005년 이후 10여년간 열대 약용식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2007년 그라비올라 잎차를 처음 개발하였으며 현재 인도네시아 보고르 농대 생약연구소의 생약제조 회사와 공동연구를 통한 그라비올라 잎차의 효능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4. 수제 그라비올라 잎차
청정지역의 그라비올라 잎을 채취하여 좋은 것을 가려 세척한 후 비타민C 및 아세토게닌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자연건조를 거친 다음 향이 풍부하게 마일드로스팅합니다. 이를 분쇄시킨 다음 순가 열처리 후 포장하기에 유효성분을 최대한 유지 한 체 떫거나 쓰지 않고 향이 좋으며 구수한맛이 높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그라비올라 잎차의 가장 중요한 것은 유효성분을 유지 한 체 차로서 맛과 향을 내는 것이므로 그라비올라 나무의 수령, 가지 끝 4-5번째 중간잎, 채취시기인 건기와 우기에 따른 잎 상태, 로스팅 온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 구입 및 제품문의: +62-251-755-3127, +62-815-8622-0552, guruseo11@gmail.com

Copyrights @ 2015 by PT Samtong Java Natural,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